나랏님말씀

네네치킨 코찡마요 먹어봤어요-기프티콘 사용 하는법 본문

기타정보/각종후기

네네치킨 코찡마요 먹어봤어요-기프티콘 사용 하는법

나랏님말씀 2022. 6. 4. 23:17
728x90
728x90

 

 

 

 

 

 

네네치킨에서 새로운 치킨이 나왔습니다.

코찡마요

코가찡한 와사비가 들어간 소스인데요

후기를 알랴드림

 

 

먼저 저는 카카오오 기프티콘으로 선물받았어요

네네치킨은 무조건 파닭이지 라고 생각했기에

이거에 ㅅ촌쯤 되는 양파가뿌려진 코찡마요

도전해봅니다

 

네네치킨 기프티콘 사용하는법

 

전 네네치킨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주문했습니다

접속하면 메인에 온라인주문 표시가 있어요

그러면 지금창으로 넘어오는데

그냥 배달주문하기, 호장주문, E-쿠폰주문 이 있습니다

저는 기프티콘을 쓸거기 때문에 E-쿠폰주문 을 선택했어요

그러면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요

직접입력해도, 이미지로불러와도 혹은 바코드를 직접 찍어도 됩니다.

카카오 기프티콘 같은 경우에는

번호를 자동으로 복사해주기때문에

편하게 붙여넣기 할 수 있어요

 

던파 행사를 하구있군요

네네치킨 X 던전앤파이터

마이스터세트 출시

 

던파 이벤트쿠폰이 같이왔지만

저도 제 주변인들도 던파하는사람은 없기에

그냥 보관합니다.

코찡마요 비쥬얼입니다.

사실 치킨은 오리엔탈파닭이나 후라이드와 별반 다른바 없다고 생각되고

중요한건 양파와 코찡마요 소스이지요

 

커다란 양파채 봉지와 코찡마요 소스 2팩(한약팩크기)가 왔는데요

이거이거 소스가 정말 코찡입니다.

와사비를 꽤 좋아하는 저도

이건 좀 찡합니다 ㅋㅋㅋ

사진 이미지는 제가 양파도 반만 올리고

소스도 두팩중에 한팩만 뜯어서 그것도 반만 뿌린거에요

저에겐 충분히 많습니다 으윽

 

느끼한맛도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언제나 기본 후라이드만 먹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마 이런 특별한 맛은 다시 시키거나 하진 않을거에요 :-)

하지만 맛있었어요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네네치킨 #네네 #코찡마요 #와사비마요 #코찡마요후기 #모바일주문 #모바일 #기프티콘 #카카오기프티콘 #기프티콘사용법 

#네네치킨주문법 #네네치킨주문방법 #카카오톡주문방법 #던파 #던전앤파이터 #던전 #마이스터의실험실 #마이스터

728x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