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랏님말씀

[제주/애월] 낮갈치밤돼지 - 깔끔하게 구워주는 흑돼지 전문점 본문

맛집투어/제주맛집

[제주/애월] 낮갈치밤돼지 - 깔끔하게 구워주는 흑돼지 전문점

나랏님말씀 2022. 7. 11. 23:33
728x90
728x90

 

제주여행을 오면 흑돼지는 꼭 먹어봐야하잖아요?

워낙 흑돼지 식당도 많고

후기가 다 들쑥날쑥해서 어딜선택해야할지 모르고있다가

숙소 근처에서 한곳을 찾아 들어갔답니다.

 


낮갈치밤돼지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7길 9

064-799-5293

08:30~22:00

매달 2,4번째 목요일 정기휴무


제주산 흑돼지와 은갈치 전문점입니다.

저는 갈치가 먹고싶긴 한데

같이간 친구가 생선을 잘 못먹거든요 비려서 ㅠㅠ

다음에 다른애들이랑가면

진짜 생선 다 멸종시키고 와야지

 

저희는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월요일 저녁에 가기도 했구요

 

낮갈치밤돼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제주흑돼지모둠을 시켰어요

 

제주 흑돼지모듬 - 75,000원

(흑돼지600g + 전복4미 +새우 + 버섯 + 문어)

 

구성이 괜찬아서 꽤 좋았어요 :-)

 

기본 찬이 세팅돼고서

고기가 나왔습니다 :-)

먹을때는 몰랐는데 같이 나왔던 새우는 시키는 메뉴에는 포함 안되있던거네요

서비스로 주신거려나

손님이 없어서인지 원래 그렇게 해주는건진 모르겠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문어가 정말 쫄깃쫄깃하게 최고더라구요

전복이 특히나 노릇노릇한게 별미입니다

제가 원래 전복을 썩 좋아하진 않거든요

근데 고소하고 씹는맛이 예술입니다

고기가 진자 맛있었어요

흑돼지라고 특별한맛이나냐 하면 사실 그런건 아니고

그냥 맛있는 돼지고기입니다 ㅋㅋ

껍질쪽이 쫄깃쫄깃하니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된장찌개와 볶음밥도 시켰습니다.

한국인의 후식은 볶음밥이니까요

너무 만족스럽게 먹은 한끼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흑돼지 #제주돼지고기 #제주은갈치 #제주갈치

#애월여행 #애월맛집 #애월흑돼지 #애월돼지고기 #애월은갈치 #애월갈치

#낮갈치밤돼지 #제주산흑돼지 #제주산은갈치 #흑돼지전문점 #은갈치전문점 

728x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