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랏님말씀

[잠실/롯데월드몰]잠깐 먹고가세요 - 카페몰 본문

맛집투어/서울맛집

[잠실/롯데월드몰]잠깐 먹고가세요 - 카페몰

나랏님말씀 2020. 1. 1. 04:06
728x90
728x90

 

잠실역 지하에는 뭔가 줏어먹을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맛있어보이는것들이 진짜 많은데

롯데월드몰 쪽에 보면

카페몰이라는 꽤 큰규모의 스낵바(?) 가 있어요

여러가지 음식들을 함께 팔고있는데

어디한번 봅시다 :D

 


카페몰

잠실역 지하 롯데월드몰 방향


 

카페몰은 일종의 푸드코트 같은 모습이에요

여러 음식종류들을 함께 팔고있고

안에서 테이블과 계산 등등을 함께 해주고 있어요

(밖에서도 계산할 수 있답니다)

 

소세지, 감자류부터 와플, 만쥬, 튀김만두에

분식류와 김밥, 카페와 기타음료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어요

 

카페몰을 쭈우우욱 둘러서 돌아다니면서

뭘먹어야하지 뭘먹어야하지 아 이런것도파네 하고 돌아다니면 은근 재미있답니다.

 

꽤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길거리음식을 구경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저는 핫바와 소세지 파는 코너에서

튀김만두들을 샀어요 :D

 

제가 진짜 만두 처돌이거든요

 

고기만두와 새우만두를 팔고있고

튀겨서 판매하는거다보니까

옆에서 츄러스도 함꼐 판매하고 있네요 :D

 

전 개인적으로 츄러스같은 간식류는 안좋아하지만

만두나 샌드위치같은

탄수화물에 단백질 넣어놓은 음식은

너무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

 

고기만두 두개와 새우만두 하나를 샀어요

제가 서서 먹으려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안에 자리가 있으니 안에 들어가서 먹으라고 안내해주셨답니다.

 

안에는 생각보다 자리가 넓어요

식기반납하는 자리도 따로 있고, 정수기도 있네요

꽤 많은분들이 안쪽에서 식사중이셨어요 :-)

가볍게 때우고가기 정말 좋은곳이랍니다.

 

 

이제 만두맛을 봐야겠지요

 

튀김만두는 바삭하게 금방 튀겨진게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하지만 솔직히 저렇게 3개나 먹으려니

크기도 꽤 크고 해서 은근 느끼하더라구요

 

고기만두는 평범한 소였고

새우만두는 고기만두의 소에 새우 한마리가 들어있었어요

 

사실 엄청 맛있다거나 특별하지는 않았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만두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기때문에

여기를 왔다갔다한다면

은근 많이 사먹을것 같아요 ㅋㅋㅋ

 

 

다 드신분들은 식기반납대로 가서 쟁반을 반납해주시면 되요

아무래도 많은 업체들이 한꺼번에 운영되는 곳이다 보니까

안쪽면 전체가 식기반납대더라구요

금방금방 치워주시고 하니 꽤 깔끔해요

 

 

전체적으로 맛이 특별히 맛있다거나 한곳은 아니에요

그냥 딱 싼 길거리 음식들 파는곳입니다.

 

하지만 직원분들도 친덜하시고 먹고갈 수 있는 자리도 잘 마련되어있어서

나쁘진 않아요

 

잠실역 지하에서 친구들 기다리다가 배고프시면

들려가지고 하나둘씩 맛보셔도 괜찬을 것 같아요 :D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잠실 #잠실역 #잠실역길거리음식 #길거리음식 #푸드코트 #카페몰 #잠실역카페몰 #롯데월드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카페몰

#만두 #튀김만두 #새우만두 #고기만두 #잠실만두 #잠실역만두 #롯데월드몰만두 #카페몰만두

728x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