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랏님말씀

[분당/야탑]수내닭꼬치 - 술이땡끼는 야탑역 닭꼬치집 본문

맛집투어/성남맛집

[분당/야탑]수내닭꼬치 - 술이땡끼는 야탑역 닭꼬치집

나랏님말씀 2020. 1. 20. 00:30
728x90
728x90

 

야탑역에서 출퇴근하다보면

항상 보이는곳이 있어요

입구쪽에서 항상 닭꼬치를 굽고계시고

안에선 즐겁게 술들을 마시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놀러와서 술안주들 사서 집들어가서

아니역시 닭꼬치가 너무맛나보여서

같이 사갔답니다.


수내닭꼬치 성남야탑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86 이코노샤르망 106호

031-701-5111

17:00~04:00


 

수내닭꼬치는 꽤 유명한 브랜드인가 보더라구요

여기저기에 체인점이 있었어요

 

저는 집근처에서만 봐서 잘 몰랐지만 말이죠 :D

 

집에 가는길에 항상 이걸 보거든요

저는 여기서 술을마시거나 한건 아니니

닭꼬치만 리뷰해드릴게요 :D

 

닭꼬치 메뉴는 3가지가 있어요

 

매콤닭꼬치 - 2,500원

델리닭꼬치 - 2,500원

소금닭꼬치 - 2,500원

 

저희는 소금닭꼬치로 3개를 포장했답니다.

 

 

아무래도 포차이다보니까 안에서 한잔 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삼겹살꼬치나 염통꼬치 같은 기타 꼬치류도 있고 메뉴가 다양해요

 

 

 

 

저희는 재빨리 포장해와서

집에서 뜯어봤답니다.

하 저 영롱한 자태 보이시나요?

어째 모인애들이 전부다

양념을 안좋아해서 소금으로만 사왔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어사출또에서 회도 포장해왔어요

백세주도 까고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D

 

https://naranim-say.tistory.com/6

 

야탑역 회 배달 맛있는곳 <어사출또>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있는데 야식이 너무 땡기잖아요 치킨에 족발에...ㅠㅠ 저도 식단관리를 하고있는데 진짜 못참겠다 싶을대는 회를 먹으려고 합니다. 야탑역에 회..

naranim-say.tistory.com

어사출도 후기는 위를 확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제가 애용하는곳이랍니다.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야탑맛집 #야탑역맛집 #닭꼬치 #수내닭꼬치 #닭꼬치맛집 #성남닭꼬치 #분당닭꼬치 #수내닭꼬치성남야탑점

#어사출또 #야탑횟집 #야탑회포장 #백세주 #호프

 

 

728x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