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랏님말씀

[건대입구역] 송화산시도삭면 - 도삭면이뭐지!!?? 본문

맛집투어/서울맛집

[건대입구역] 송화산시도삭면 - 도삭면이뭐지!!??

나랏님말씀 2022. 3. 19. 17:57
728x90
728x90

 

 

도삭면은 말로는 들어봤어요

칼로 썰어서 만드는 면이라고

하지만 먹어본적도 없고 파는곳도 딱히 본적이 없는거같은데

건대입구역에 도삭면집이 있더라구요

 


송화산시도삭면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27길 48

02-6052-7826

11:00~22:30

라스트오더 - 22:00

매주화요일 정기휴무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나와 쭉 골목을따라 들어오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어요

 

여기는 장사가 너무잘되는지

바로앞에 지점이 하나 더있더라구요

 

저흰 그래도 본점에서 먹어야지? 싶어서

몬점으로 왔습니다.

 

내부엔 테이블이 꽤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했어요

20분정도?

수요미식회, 생방송투데이, 모닝와이드 등등 티비에도 많이 나온 집인가 보더라구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되더라구요

저희는 도삭면, 쇼마이, 가지덮밥, 꿔바로우 를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이만큼이라니

돼지는 역시 돼진니깐요

도삭면 - 9,000원 

면이 굉장히 특이했어요

칼국수면보다는 오히려 수제비같은 느낌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우육탕면+마라탕 의 느낌?

향신료 맛이 쎈편이라

향신료 안좋아하시는분들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거같아요

가지덮밥 - 8,000원

원래는 가지튀김을 먹고싶었는데

같이간 친구가 꿔바로우가 너무 먹고싶다고해서

튀김을 두개나 시키면 좀 그럴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대체제로 선택한 가지튀김입니다.

처음 한입 먹었을때 감칠맛이 폭발하는데

식으니까 좀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맛있는데 느끼한 그 느낌입니다.

 

꿔바로우 - 15,000원

친구가 너무 먹어보고싶다고 해서 주문한 꿔바로우입니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미 꿔바로우는 아는맛이기 때문에 ㅋㅋㅋ

쇼마이(5P) - 9,000원

쇼마이가 너무 먹어보고싶었어요

진짜 기대 많이했거든요

탱글탱글한 식감에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다 맛있고 훌륭했어요

하지만 음식들이 한번에 나오지 않았어요

도삭면 반쯤 먹을때쯤 꿔바로우 나오고

꿔바로우 다 먹을때쯤 가지덮밥 나오고

모든음식 다 먹고나서 쇼마이가 나왔습니다.

 

여러개 시키면 한번에 차려놓고 사진 좀 찍고싶잖아요 ㅠㅠ

메뉴 서빙 컨트롤이 좀 아쉬웠습니다.

 

맛은 매우 좋아요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건대맛집 #도삭면 #송화산시도삭면 #딤섬 #꿔바로우 #쇼마이 #가지덮밥 #가지튀김 #건대중식

#중식맛집 #건대도삭면 #건대딤섬 #건대꿔바로우 #건대쇼마이 #건대가지덮밥

#모닝와이드 #모닝와이드맛집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맛집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맛집

728x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