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랏님말씀

아이고기여어 롯데월드몰 텐바이텐 토이스토리 팝업스토어 후기 본문

일상일기

아이고기여어 롯데월드몰 텐바이텐 토이스토리 팝업스토어 후기

나랏님말씀 2019. 9. 2. 00:09
728x90
728x90

 

여러분 토이스토리4 보셨나요

전 아직...못봤습니다...한창개봉할때...너무바빴어서...ㅠㅠㅠㅠ

 

저는 토이스토리 너무 좋아하거든요

옛날것들도 넷플릭스에서 보고또보고를 반복했죠:)

 

친구의 제보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텐바이텐과 콜라보한 디즈니 픽사의 토이스토리 팝업스토어가 있다는 말을 듣고

지친몸을 이끌고 방문했습니다 :구경해볼까요?

 

 

스위트스팟 매장에 우디와 버즈 입간판이 보이네요

안녕 우디 안녕 버즈 :D

 

상품들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파티용 컵에다가, 카드, 메모지

여러가지 캐릭터상품들이 있어요 :)

 

조금은 가볍게 살수있는 상품들이 많이 디피되어있네요:)

저 카드탑 만든 캐릭터카드는 정말 갖고싶었어요

저는 캐릭터카드 진짜 좋아하거든요

 

옛날에는 미야자키 하자오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캐릭터 트럼프카드도 가지고있었어요 :)

 

오른편에는 아이팟 케이스도 캐릭터별로 있었어요

저는 갤럭시유저이기때문에 쓸일이 정말 없지만

귀엽네요 ㅋㅋㅋ

많은분들이 아이팟 케이스를 따로 싸서 쓰시는것 같아요

 

 

 

버즈랑 보핍 장난감이에요 너무멋지다 ㅠㅠㅠㅠ

하지만 우디는 다나갔는지 없더라구요

솔직히 우디는 있었으면 사고싶었어요

 

오픈한지 조금 되서그런지 캐릭터상품들이 진열 안된게 많더라구요

다 팔렸나봐요 ㅠㅠㅠ

 

보핍은  이번영화에서 정말 다른캐릭터로 나온것같은데 빨리 찾아봐야겠네요

 

제시와 보핍 장난감이에요

제시도 그렇고 카우보리 장난감들은 영화에서 천으로 만든 몸이잖아요? 인형같은

근데 피규어는 프라스틱이더라구요 좀 아쉽긴 해요 ㅋㅋㅋ

 

토이스토리4에 새로 나온 캐릭터인 포키의 입간판도 보이네요 :_

포키는 피규어가 없더라구요

솔직히 포키를 피규어로 만들긴 좀 그럴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유치원에서 포크로 만든 장난감이란 설정인데

만들어서 팔면 사기 아깝잖아요 ㅋㅋㅋㅋ

 

토이스토리 말고도

디즈니 명작들의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백설공주, 알라딘, 인어공주

저는 어렸을때부터 집에 디즈니명작선 비디오가 있었어서

항상 돌려보곤 했거든요:)

 

저 종이테이프 같은거는 저는 누가사나 했는데

꽤 많은분들이 집어가시더라구요

귀엽긴 귀여워요

 

디즈니 상품이 아닌 일반 캐릭터상품들도 여기저기에 있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BT21 캐릭터상품들도 있네요

솔직히 이거 정말 많이나가겠죠 ㅋㅋㅋ

여러분 캐릭터산업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BT21캐릭터 피규어도 보이네요

각 멤버들의 캐릭터와 팬을 상징하는 캐릭터 해서 총 8캐릭터가 있더라구요

넘모 잘만든거 같아요 :)

 

뒷면에는 곰돌이 푸와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알라딘도 볼수가 있네요

텐바이텐에서는 이런 기획을 잘하는것같아요 :)

 

텐바이텐에는 장난감이나 피규어류도 그렇지만

갖고싶은 디자인상품들도 많이 있잖아요?

1300K와 함께 저도 정말 많이 구경하는곳인데

여러분들도 심심할때마다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

 

www.10x10.co.kr 

 

텐바이텐 10X10 : 감성채널 감성에너지

JOIN US! 지금 텐바이텐 가입하면 무료배송 쿠폰 + 2천원 쿠폰 회원가입 하기

www.10x10.co.kr

 

 

 

기대했던것보다는 팝업스토어의 규모가 조금 작아서 아쉽긴 했어요

상품도 이젠 많이 없구요

하지만 귀여운 토이스토리 상품들을 많이 볼수있었네요 :)

여러분도 끝나기전에 시간되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께요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월드 #sweetspot #스위트스팟 # 텐바이텐 #10X10 #디즈니 #disney #픽사 #pixar

#toystory #toystory4 #토이스토리팝업스토어 #

728x9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