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랏님말씀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야탑역 괜찬은 매운돈까스 전문점 본문

맛집투어/성남맛집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야탑역 괜찬은 매운돈까스 전문점

나랏님말씀 2019. 9. 28. 02:45
728x90
728x90

 

 

야탑역은 성남시외버스터미널도 있고 워낙 유동인구가 많은곳이에요

마침 야탑역에서 친구를 만나게되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

제가 돈까스가 너무먹고싶어서 찾아서 데려갔답니다 :D

 

돈까스 귀신이거든요 제가 ㅠㅠㅠ

다이어트하느라 못먹어서 얼마나 서러운지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가게이름도 엄청긴데 어떤집인지 한번 구경시켜드릴게요 :D

 


 

짱가네

(간판은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으로 되어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 금호프라자 1층

031-781-9964

11:00~21:00

 


 

 

 

야탑역 3번출구쪽으로 나와서 NC백화점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짱가네를 찾을수 있어요

저는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이게 다 해서 가게이름인줄 알았는데

등록은 '짱가네'로 되어있더라구요:D

 

 

가게 안에 들어가시면 가게가 꽤 넓어요

일하시는 이모님이 자리를 지정해주시면

그 테이블번호를 기억하고서 무인키오스크로 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테이블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주문할 음식을 골라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테이블번호를 입력하는 시스템이다보니

직원분이 지정해주시는 테이블에 앉는거더라구요

 

저희는 매콤돈까스 2개와 물냉면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매콤돈까스 8,000원 / 매운돈까스 8,000원

물냉면 6,000원 / 비빔냉면 6,000원

물냉면곱빼기 8,000원 / 비빔냉면곱빼기 8,000원

매콤유부우동 6,000원 / 음료수 1,000원


 

가격이 꽤 착하죠?

참고로 그냥돈까스는 없고 매콤돈까스가 기본이에요

 

 

옆자리에서 돈까스가 나오는걸보고 어이구 클났네 싶었어요

생각보다 돈까스가 많이 크고 많이나오더라구요

남자손바닥만한 돈까스가 두께가 얇지도않은데

3장씩이나 나오더라구요

 

다른테이블들 보니까 보통 두명이서 돈까스하나에 냉면하나를 시키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돈까스보면 환장하는 돼지라서 다 해치울 생각 했습니다

겁 안났어요 :D

 

 

돈까스가 튀김옷도 매우 바삭하구요 맛도 좋아요

사진상에는 조금 얇아보이는것같긴한데

실제로는 얇지 않습니다.

가끔 왕돈까스라고해서 먹어보면 종잇장처럼 얇은 고기를 튀기잖아요

그런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소스에 콕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절대 매운걸 안시키는데요

여기는 매콤소스가 기본이라서 그건 조금 아쉬워요

그냥 일반 돈까스소스도 구비가 되있으면 좋겠어요

 

저흰 소스를 리필 안했지만 옆테이블 커플이 돈까스 소스 리필할때 알게된건데요

소스를 다른맛으로 리필하는건 안되더라구요

혹시 돈까스 두개시키시는데 맛을 맛보고싶으시다면

처음부터 매콤돈까스와 매운돈까스를 둘다시키시고

찍어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D

 

 

냉면도 함께 가져다주셨는데요

냉면양념도 매운걸까봐 좀 걱정했어요

 

하지만 일반적인 냉면 양념이더라구요

딱 먹기 좋았어요 :D

 

맛은 그냥 기본에 충실한 냉면 맛입니다.

이정도 매움이라면 개인적으로는 비빔냉면 먹어도 될뻔했는데

괜히 겁먹어서 물냉면 시켰어요 ㅋㅋㅋ

 

 

가게 한쪽에 보시면 셀프포장 코너가 있어요

밥솥이 있는걸로 봐선 (열어보진 않았지만) 밥 추가도 셀프로 되나봐요 ㅋㅋㅋ

돈까스가 1인분인데도 워낙에 많이나오다 보니 

포장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워낙 포장이 많으니 굳이 직원보고 포장해주세요 하는것보다

직접 포장해가는게 편하긴 하겠어요

 

 

진짜 많이 나와서 각각 2조각씩 꾸역꾸역 먹고서

남은 2조각은 자취생인 제가 포장해왔답니다 ㅋㅋㅋ

 

한끼에 한조각씩 두끼의 식사를 책임져줬어요

 

고마워요 짱가네 돈까스 :D

 

 

이곳은 굳이 와 맛집이네 하면서 올곳은 아니구요

근처에 계시다면 와볼만한 저렴하고 괜찬은 돈까스집인것 같습니다:D

 

야탑동 주민분들 그리고 야탑으로 출근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들려서 드셔보셔요

 

 


본 포스팅은 협찬없이 자비로 작성되었습니다.

#야탑맛집 #야탑역맛집 #성남맛집 #분당맛집 #야탑돈까스 #야탑역돈까스 #분당돈까스 #성남돈까스

#야탑역돈까스맛집 #야탑돈까스맛집 #야탑역짱가네 #야탑짱가네 #야탑역짱가네매콤돈가스칡불냉면

#짱가네 #짱가네매콤돈가스칡불냉면 #불냉면 #냉면맛집

 

 

 

 

728x90
728x90
Comments